모바일 메뉴 닫기
 

고위자과정

동창회

친애하는 연세대 여성고위지도자과정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경자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연세대 TMP 제 25대 총동창회장직을 맡게된 17기 강인선입니다.

2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우리 연세TMP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지도자 모임으로, 여성들에게 평생교육의 장을 열어주어 다양한 생활의 지혜와 지식을 터득하고 문화를 체험하게 하며, 동문들과의 상호 교류를 통하여 우리의 삶을 폭넓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세TMP는 그동안 TMP의 발전을 위해 애쓰신 역대 고문님들과 TMP총동창회의 발전과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고애란 생활환경대학원장님, 손경희 초대원장님, 서은경 책임교수님을 비롯한 여러 교수님들 그리고 2000여명의 자랑스러운 동문님들의 덕분으로 이 자리까지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연세 TMP의 총동창회장이라는 막중한 자리에 서게 된 제 자신 큰 영광인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됩니다.

앞으로 저와 25대 총동창회 임원들은 지금까지 선배님들이 쌓아오신 TMP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며 TMP의 지속적인 발전과 영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동문님들과 함께 행복하고 보람있는 금년 일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격려를 부탁드리며 동문님들 가정에 평안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여성고위지도자과정 제25대 총동창회장강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