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식품영양학과] 박태선 교수 - 연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보타닉센스’ 아마존 입점
작성일
2023.02.06
작성자
생활과학대학
게시글 내용

연세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 보타닉센스가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공식 입점하였습니다. 보타닉센스는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박태선 교수가 창업한 회사로, 식물의 향 성분을 활용한 더마 화장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박태선 교수가 이끄는 TSPARK LAB은 식물의 향성분이 피부의 향 수용체를 깨워 피부 문제를 개선하고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는 연구 결과와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보타닉센스를 탄생시켰습니다.

아토피 환우들의 가려움 증상 완화를 위한 아토라인, 피부에서 콜라겐이 저절로 생성되도록 하는 인듀싱라인과 퍼밍라인, 기미/잡티가 더 이상 생기지 않게 도와주는 멜라닌 라인, 탈모인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헤어라인 등 총 6개 라인의 15가지 제품을 아마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타닉센스는 이번 아마존 입점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이를 계기로 다양한 해외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 밝혔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링크 : https://www.amazon.com/stores/node/23652964011?ie=UTF8&field-lbr_brands_browse-bin=Botanicsens